전자문서열람 이용 안내
전자문서 열람 신청서 안내
전자문서열람을 희망하는(CRA,CRC, Auditor) 분들 께서는 하기의 첨부된 서류를 확인하시어,
임상시험센터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① CRA, CRC의 업무 중지 혹은 업무의 변경으로 발급된 ID의 사용이 없을 시에는 반드시 임상시험센터로 전화연락 혹은 메일 통보를 하셔야 합니다.
② 해당과제의 모니터로 등록(IRB 승인 기준)되어 있어야 발급 신청 가능합니다.
③ 신청은 여유 있게 (약2주)하시고 메일로 발급 ID 확인후 모니터링실 방문 바랍니다.
④ 연구 기간 내에 사용을 원칙으로 합니다.
⑤ 발급하신 ID는 최소 6개월마다 접속 및 비밀번호 변경을 반드시 하셔야 합니다.
⑥ 유효기간은 1년이며, 기간연장이 필요한 경우는 갱신 요청해야합니다.
⑦ 등록된 과제의 연구기간이 종료되면 자동적으로 사용이 차단됩니다.
⑧ 1인당 1개의 ID가 부여되며, 여러과제 수행시 해당 과제마다 등록하시면 조회가능합니다.
아래의 3가지 서류를 확인 바랍니다.(CRA/CRC)
① 진료정보 접근권한 신청서 (CRA/CRC)
② 신원보증서 (CRA/CRC)
③ 개인건강정보보호 서약서 (CRA/CRC)
담당부서 |
전화번호 |
이메일 |
임상시험센터 |
담당자 |
051-990-6770 |
kosinctc@kosinmed.or.kr |